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COMMUNITY
  3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수선 접수 방법(A/S 안내)
작성자 ONDASHOP (ip:)
  • 작성일 2017-04-28 15:19:3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51
평점 0점

상품은 본사(주소지 :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55-8번지 2층)로 대한통운 (1588-1255)을 이용 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- 수선 접수전에 1: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- 택배를 보내실 경우에는 메모(고객님 성함. 연락처. 주소. 수선요청 내용. 기타 요구사항 등)를 작성하시고 제품과 함께 넣어주세요.


  택배 수령 즉시 담당자가 수선진행을 합니다.

 

  필요에 따라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릴 수 있으나 적어주신 메모 내용으로 충분하다면 별도 연락없이 바로 수선을 진행합니다.


- 수선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  단,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 불량의 경우 본사 부담


- 수선을 위해 발생하는 택배비는 왕복 택배비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- 매장/방문 접수 : A/S 완성 후 택배수령 요구시 착불로 발송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